로그인 바로가기

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

평택전기기술직업전문학교

본문내용

본문

자주하는 질문
+ Home > 입학신청 > 자주하는 질문
[근로자] 근로자카드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
  • 글쓴이
    질문
  • 작성일
    2016-11-14 11:41:52
    조회수
    1083

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 

① 가까운 고용노동부 방문(신분증 지참)

 

www.hrd.go.kr

홈페이지 로그인후 My서비스 >> 내일배움카드(재직자) >> 카드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카드 신청관련 서비스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
신청화면의 정보를 작성하고 관련서류를 파일로 첨부하거나 고용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 후 서류상 문제가 없다면 7일 이내에 처리되며, 카드 발급은 카드신청시 선택하신 신용카드사에서 전화 연락이 오고 진행됩니다.

단, 현재 고용보험 미가입 상태면 신청이 불가능하며, 카드 신청 후 자세한 진행현황은 신청 고용센터에 문의하시면 관련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목록보기
수정하기
삭제하기